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관리편한 이불정리법 대형 이불걸이 활용하기

by ▒º▧ 2022. 10. 4.

이불장을 정리하다 보면 차곡차곡 개어서 넣어두어도 꺼내 쓸 때마다 흐트러지곤 하죠. 그러다 보면 기껏 정리해둔 게 엉망이 되기 일쑤고요. 그래서 관리 편한 이불정리법이 없을까 찾다가 대형 이불걸이를 발견하고 활용해보았어요. 옷걸이처럼 걸어두니 꺼내기도 수월하고 관리가 편리하더라고요.

 

이불 정리 전 후 비교

대형 이불걸이를 활용한 손쉬운 이불정리법

이불걸이로 정리하기 전과 후 사진을 비교해보면 더욱 깔끔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가 있죠. 훨씬 산뜻하고 말끔해졌죠?

 

갠 다음 층층이 쌓아 올리는 방법은 정리한 직후에는 차곡차곡 정돈되어 보이지만 한 장씩 꺼내고 보관할 때마다 형태가 들쭉날쭉한 상태가 되어버리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대형 이불걸이를 활용하여 걸어두니 하나씩 수납하기도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보기에도 좋은 건 두말할 것도 없고요.

 

 

또한 이불을 넣어두다 보면 이상하게 오래된 냄새(?) 같은 게 나기도 하잖아요. 아마도 밀폐된 공간에서 쌓여있다 보니 공기가 잘 통하지 않아서일 텐데요. 이렇게 걸어두니까 상대적으로 통풍이 잘 되어서인지 좀 더 쾌적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여러모로 활용하기 괜찮은 듯해요.

 

대형 이불걸이로 정리하기

대형 이불걸이 사이즈는 꼭 체크하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크기가 두 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M사이즈는 51cm, L사이즈는 59cm였어요. 이불이 무겁다 보니까 이왕지사 살 거라면 큰 size를 구입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런데 이불장마다 깊이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을 해보고 사는 게 좋겠더라고요. 

 

저희 집은 깊이가 60cm라 넉넉하게 M으로 구입을 했어요. 다행히 문이 닫히지 않는 불상사는 생기지 않았답니다. 미리 확인을 꼭 해보는 게 좋겠어요.

 

 

여기까지 대형 이불걸이를 활용한 간단한 이불정리법 소개해드렸어요. 이불걸이는 저희 집처럼 보관할 게 많지 않은 경우에 사용하기 편한 것 같고요. 손님용 등 잘 사용하지 않는 것들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정리함이나 보관팩 등을 써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

 

 

구입처

 

 

 

다이소 세면대 배수구 거름망 머리카락 잘 걸러주네요

이제 더운 여름이 다가 오니 배수구에서 퀴퀴한 냄새가 올라오기도 하고 벌레가 꼬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이러한 현상은 배수구가 막혔을 때 더 심해지는데요. 머리카락을 비롯한 여러 가지 이

passionmimi.tistory.com

 

아파트 베란다 방충망 교체 비용 절약 방법, 붙이는 벨크로 타입으로 셀프 보수

오늘은 베란다 방충망 교체비용 절약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볼 건데요. 바로 붙이는 벨크로 타입으로 직접 방충망 보수를 하는 거예요! 방충망 교체비용을 알아보니 20평대가 8만 원에서부터 12

passionmimi.tistory.com

 

 

이 글은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