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기초 공부/공모주 관련

2021년 9월 공모주 청약 일정 - 현대중공업, SK리츠, 와이엠텍 등

by ▒º▧ 2021. 9. 1.

9월도 지난달 못지않게 제법 많은 수의 종목이 청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도 8월과 마찬가지로 일반 종목 외에도 리츠와 스팩이 다수 있더군요. 9월 공모주 일정을 체크하기 수월하도록 배정 및 환불, 상장일 등을 추려 표로 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

 

 

 

 

2021년 9월 공모주 일정표 

2021년 9월 공모주 청약 일정표
2021년 9월 공모주 일정

 

정리를 해 놓고 보니 총 17개 종목이네요. 이중에서 리츠가 1개, 스팩이 5개입니다. 당장 오늘도 SK리츠와 와이엠텍의 청약이 있었어요. 저는 두 종목 모두 청약을 넣었는데, 경쟁률이 어마 무시하게 높더라고요. 과연 배정을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 외에도 눈에 띄는 종목은 단연 현대중공업이겠지요. 바로 다음주에 이루어질 예정인데 이런저런 상황들을 지켜봐야 하겠지만,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봅니다. 

 

8월은 카카오뱅크의 청약이 있었던 터라 소소하게나마 수익을 보았는데요. 이번 달은 또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모두들 준비 잘하셔서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